한국중공업(현 두산에너빌리티) 엔지니어와 KAIST 연구교수를 거쳐 2001년부터 원자력연구원에서 일하고 있다.
30년이상 아파트 안전진단 없이 재건축… 野 총선용 포퓰리즘[1·10 주택공급 대책]재건축 착수후 안전진단 받으면 돼수서-상계-고양 등 단지 수혜 예상…재개발도 동의 요건 등 낮추기로野 강력 비판… 법개정 난항 예고… 정부.김형민 기자 kalssam35@donga.
재건축 초과이익환수제도 추가 완화한다.신축 빌라가 난개발돼 요건을 충족하지 못했던 지역 일부도 재개발이 가능해지는 것이다.은평구 대조1구역 등 재건축·재개발 사업이 공사비 문제 등으로 멈추는 사례들이 속출하고 있다.
국토교통부 관계자는 이에 안전진단이 재건축의 걸림돌이 되는 일이 없게 할 것이라고 했다.안전진단은 사업계획 승인 전까지만 받도록 도시및주거환경정비법 개정을 추진한다.
6%) 이상에서 ‘60% 이상으로.
● 재건축·재개발사업 기간 단축… 야당 설득이 관건 이날 박상우 국토교통부 장관은 지금까지 재건축·재개발이 규제 대상이었다면 앞으로는 지원 대상으로 전환할 것이라고 했다.내가 영어 오디오북을 일 년에 60여권 정도를 듣고.
당시 아태지역 화상 회의에서 7분 동안 음 소거를 해놓고도 이를 모른 채 발표를 했던 엄청나게 큰 실수를 한 이후다.그 창피함이 인생 영어공부에 불을 댕겼다.
맘이 맞는 회사 동료들과 그룹을 만들어 같이 공부하면서 좀 더 재미가 붙었다.양질의 콘텐트 뿐 아니라 꾸준히 공부할 수 있는 시스템도 필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