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1정몽익 KCC글라스 회장(고 정주영 회장의 넷째 동생 정상영 KCC명예회장 차남).
아쉽게도 대한민국 정부는 상당 기간 동안 대통령을 지지하는 유권자들만 생각한다는 의심이 들 정도로 정치적 이해관계에 민감했다.가뭄에 단비 같은 소식이다.
그러나 연원을 더 거슬러 올라가 보면.나머지 반쪽 국민은 불행한 결과를 낳았다.반대하는 국민들과도 인내심을 가지고 소통하여 공감대를 넓히는 게 민주정부의 기본자세다.
이번 투자유치는 1970~80년대에 한국의 노동자들이 열사(熱沙)의 땅을 마다하지 않고 달려가 밤낮으로 굵은 땀방울을 쏟으며 한편으로는 중동의 경제개발을 돕고 다른 한편으로는 한국의 경제성장에 크게 기여한 덕분이기도 하다.서로 다른 국민이 균형과 조화를 이루며 행복하게 살아가는 사회를 만들어야 한다는 정치의 대의와 거리가 먼 게 사실이었다.
새해 첫 달부터 무역적자가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
국내에서는 탈원전을 추구하면서 외국에 원전을 수출하는 것은 자기모순이라는 지적을 받으면서도 말이다.정 전 회장이 어릴 때부터 범현대가와 가족끼리 인연이 있는 사이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날 오후 3시경 시작해 약 40분간 진행된 결혼식은 엄숙한 분위기에서 진행됐다.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11일 오후 서울 중구 정동제일교회에서 열린 정몽규 HDC그룹 회장의 장남 정준선 카이스트 교수의 결혼식에 참석하고 있다.
뉴스1김학범 전 대한민국 올림픽 축구대표팀 감독과 김병지 강원FC 대표가 11일 오후 서울 중구 정동제일교회에서 열린 정몽규 HDC그룹 회장의 장남 정준선 카이스트 교수의 결혼식에 참석하고 있다.뉴스1정몽익 KCC글라스 회장(고 정주영 회장의 넷째 동생 정상영 KCC명예회장 차남).